번호 | 제목 | 게재수준 | 게재일자 |
---|---|---|---|
19 |
e-서비스스케이프가 웹사이트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21-03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1-03-30 |
18 |
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실증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19-03-23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9-03-23 |
17 |
연구개발 과정에서 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신뢰의 매개효과
학진등재학술지
2018-12-0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8-12-01 |
16 |
연구개발 과정에서 공정성과 품질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18-09-15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8-09-15 |
15 |
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
학진등재학술지
2017-11-0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7-11-01 |
14 |
인터넷 환경에서 플로우 체험과 몰입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17-08-04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7-08-04 |
13 |
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만족, 그리고 재구매 의도와 부정적 구전
학진등재학술지
2017-06-0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7-06-01 |
12 |
온라인 구전 특성이 신뢰, 구전수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16-09-16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6-09-16 |
11 |
서비스 품질 및 신뢰가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: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
학진등재후보학술지
2016-02-29
|
학진등재후보학술지 | 2016-02-29 |
10 |
열린 마음이 투명한 제품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학진등재학술지
2015-04-0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5-04-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