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제목 게재수준 게재일자
19

e-서비스스케이프가 웹사이트 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21-03-30
학진등재학술지 2021-03-30
18

공유경제 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실증 연구

학진등재학술지 2019-03-23
학진등재학술지 2019-03-23
17

연구개발 과정에서 공정성과 서비스 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신뢰의 매개효과

학진등재학술지 2018-12-01
학진등재학술지 2018-12-01
16

연구개발 과정에서 공정성과 품질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8-09-15
학진등재학술지 2018-09-15
15

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

학진등재학술지 2017-11-01
학진등재학술지 2017-11-01
14

인터넷 환경에서 플로우 체험과 몰입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8-04
학진등재학술지 2017-08-04
13

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만족, 그리고 재구매 의도와 부정적 구전

학진등재학술지 2017-06-01
학진등재학술지 2017-06-01
12

온라인 구전 특성이 신뢰, 구전수용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6-09-16
학진등재학술지 2016-09-16
11

서비스 품질 및 신뢰가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: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을 중심으로

학진등재후보학술지 2016-02-29
학진등재후보학술지 2016-02-29
10

열린 마음이 투명한 제품의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
학진등재학술지 2015-04-01
학진등재학술지 2015-04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