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제목 | 게재수준 | 게재일자 |
---|---|---|---|
11 |
지각된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나르시시즘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.
학진등재학술지
2020-07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20-07-31 |
10 |
클라우드 컴퓨팅을 활용한 CRM 사례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19-06-14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9-06-14 |
9 |
배달음식 앱의 서비스 품질 만족에 관한 연구 - 한국과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-
학진등재학술지
2018-12-28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8-12-28 |
8 |
한류스타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중국인의 한국 방문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학진등재학술지
2018-08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8-08-31 |
7 |
가치신념규범 이론(VBN)을 활용한 한중일 친환경 소비자의행동 비교 연구
학진등재후보학술지
2017-06-09
|
학진등재후보학술지 | 2017-06-09 |
6 |
한국산 화장품 소비가치와 국가이미지가 미얀마 소비자의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: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학진등재학술지
2016-09-30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6-09-30 |
5 |
통합기술수용이론(UTAUT)에 의한핀테크 결제서비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
학진등재후보학술지
2016-02-18
|
학진등재후보학술지 | 2016-02-18 |
4 |
글로벌 SPA 브랜드 가치제안 요소가 소비자-브랜드의 관계,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ZARA, H&M, UNIQLO를 중심으로
학진등재학술지
2015-03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5-03-31 |
3 |
태생적 글로벌 기업의 글로벌 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*
학진등재학술지
2014-12-31
|
학진등재학술지 | 2014-12-31 |
2 |
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
기타학술지
2011-08-31
|
기타학술지 | 2011-08-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