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NU
모바일 메뉴 닫기
 

대학원 경영학과 공지사항

2023년도 CNU-WISE 비교과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추진 안내
2023년도 CNU-WISE 비교과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추진 안내
작성자 경영학부
조회수 534 등록일 2023.12.18




2023년도 CNU-WISE 비교과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추진 계획(안)





1


 근거 및 목적


□ 대학원혁신 신청서 [2-8-9]에 근거 

□ 대학원생 WISE 역량 강화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 우수 이수자 및 후기 참여자에게 장려금을 지급

   하고 대학원혁신 성과 공유 및 홍보자료 활용


2


 사업 개요


□ 프로그램명: 2023년도 CNU-WISE 비교과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

□ 비교과 프로그램 운영기간: 2023. 4. ~ 2023. 12.

□ 운영방법

 о 신청 기간 내 제출된 신청서에 한해 기준에 따라 심사 후 순위 선정

 о 최우수, 우수 선정 대상에 한하여 후기 및 소감 요청 

 ※ 대학원혁신 성과 공유 및 홍보자료 등으로 활용 예정

□ 참여 대상: 해당 기간*에 융복합과학원에서 운영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한 충남대학교 대학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생 중 마일리지 최소 40점 이상 적립 학생 

  * 해당 기간: 2023. 4. ~ 2023. 12.

□ 제출기간: 2024. 1. 8.(월) ~ 1. 19.(금) 18:00까지 

□ 제출서류: CNU-WISE 비교과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신청서 1부<붙임 2 참조>

  ※ CNU With U 사이트에서 마일리지 조회 화면 캡쳐 후 첨부 필수(별첨 참조)

□ 제출방법: 각 학과 취합 후 단과대학을 통해 융복합과학원 행정지원실 공문 제출

□ 소요예산: 금4,250,000원(금사백이십오만원) 

□ 예산과목

 о 대학회계-보조금 및 지원금-4단계 BK21 대학원혁신-기타운영비(4,000,000원)

 о 대학회계-보조금 및 지원금-4단계 BK21 대학원혁신-일반수용비(250,000원)


3


 선정 방법 및 절차 


□ 선정 시기: 2024. 1. 19.(월) 이후 예정(선정 대상 융복합과학원 홈페이지 참조)

□ 선정 절차 

 о 2023년도 CNU-WISE 비교과 프로그램 후기 공모전 참여신청서 제출<붙임 2>

 о 마일리지 최소 40점 이상 적립 학생 중 후기 공모전을 통해 우수 학생 선발

 

구분

시상내용

선정인원

산출내역

최우수

500,000원

3명

500,000원x3명=1,500,000원

우수

300,000원

5명

300,000원x5명=1,500,000원

장려

100,000원

10명

100,000원x10명=1,000,000원

공모전 참여자

10,000원 내외의 기프티콘 발송 

10,000원x25명=250,000원

합 계

4,250,000원


□ 후기 공모전 심사 방법 

 о 선정방법: 비교과 마일리지 점수(정량)와 후기 공모전(정성)을 합하여(100점 만점) 심사위원 평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점수를 산술평균하여 고득점 순으로 선정


심사항목

평가내용

점수 

비교과 마일리지 

점수(정량)

비교과 마일리지 60점 이상 ~

60

비교과 마일리지 50점 이상 ~ 60점 미만

50

비교과 마일리지 40점 이상 ~ 50점 미만

40

후기 

공모전 심사항목

(정성)

내용의 

구체성

‧ 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한 목적이 드러나 있는가?

‧ 비교과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배우거나 깨달은 것이 기술되어 있는가?

‧ 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후 바뀐 학습 태도나 가치관의 변화가 드러나 있는가?

20

표현력 및 전달력

‧ 말하고자 하는 바를 적절하게 표현하였는가?

‧ 한 편의 글로서 완성된 구성을 갖추고 있는가?

10

독창성

‧ 개인의 독창적인 경험이나 생각이 구체적으로 드러나 있는가?

10


□ 운영 일정


공 고


접 수


심사 및 선정


선정 발표 


장려금 지급 및 결과 보고

2024. 1. 8.

2024. 1. 8. 

~ 1. 26.

2024. 1. 29.

~ 1. 30.

2024. 1. 31.

2024. 2. 1.

~ 2. 9.






첨부